파이코인 KYC 인증을 안할경우 메인넷에 끼치는 영향(소각사유)

홈 > 파이코인 > 파이코인
파이코인

파이코인 KYC 인증을 안할경우 메인넷에 끼치는 영향(소각사유)

Pioneer가 KYC를 완료할 때까지 6개월의 일정 기간 동안의 유예 기간이 주어집니다.이후 롤링 6개월 창 밖에서 채굴된 파이오니어는 메인넷으로 이전할 수 없으며, 아래에서 논의되는 대로 파이오니어 채굴 보상으로 재배포됩니다.채굴된 파이는 6개월 기간 동안 KYC 또는 KYC 정책 변경을 통과할 때까지 무기한 유지됩니다.이 KYC-윈도우 마이닝 프레임워크는 향후 KYC 솔루션을 모든 적격 Pioneers가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때만 시작되며, 사전에 커뮤니티에 공지됩니다.우리가 메인넷을 출시할 때 6개월의 제한이 아직 바로 적용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소셜 네트워크 기반 마이닝에서 진정한 인간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KYC를 통과한 파이오니어만이 전화 잔액을 블록체인으로 이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진정한 개척자들이 KYC를 통과하도록 하는 것입니다.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는 바와 같이, 롤링 6개월 윈도우는 다음과 같은 중요한 목적을 달성합니다.

  • 파이오니어들이 KYC를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는 것과 KYC를 통과할 수 있는 충분한 긴급성을 창출하는 것 사이에서 균형을 잡습니다.
  • 검증되지 않은 파이가 6개월의 KYC 유예 기간을 초과하여 메인넷으로 이동하는 것을 방지하고, 대신 파이오니어 채굴을 위해 할당된 파이 전체 공급 한도 내에서 다른 KYCed Pioneers에 의해 채굴할 수 있도록 자유롭게 합니다.
  • KYC 스팸 및 남용을 제한합니다(아래 신규 회원 30일 지연 참조).

Pioneers가 KYC를 제시간에 통과하지 못할 경우, Pioneers의 잔액과 보안 서클 및 추천 팀에 있는 다른 Pioneers의 잔액의 메인넷 이전이 지연됩니다.메인넷에 잔액이 없으면 파이 앱에서 결제를 사용할 수 없어 유틸리티 기반 생태계의 성장을 저해합니다.6개월의 창이 파이오니어들에게 긴박감을 주는 동시에 채굴된 파이를 회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KYC 검증 과정은 일반적으로 파이의 기계 자동화 예측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파이오니어의 실제 인간 가능성을 고려할 것입니다.새로 생성된 계정은 30일이 지나야 KYC 인증을 즉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이를 통해 네트워크는 봇과 가짜 계정의 스팸 처리 능력을 제한하고 KYC 프로세스를 악용하며 실제 인간 개척자를 위한 KYC 검증 리소스의 우선 순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KYC 검증을 6개월 이상 지연하는 파이오니어스 파이는 메인넷으로 이전되지 않으며 롤링 6개월의 KYC 유예기간을 초과하는 시스템 와이드 베이스 마이닝 레이트(B) 계산에서 설명되지 않습니다.따라서 개척자들은 자신의 파이를 제때에 주장해야 하거나, 네트워크에 전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검증된 다른 개척자들에 의해 같은 해 채굴을 위해 자신의 파이를 B에 재할당해야 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