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코인 2024년 메인넷 오픈 계획

홈 > 파이코인 > 파이코인
파이코인

파이코인 2024년 메인넷 오픈 계획

다음 세 가지 조건이 충족되면 2024년 메인넷 오픈 네트워크 기간에 갈 계획임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구체적으로 정해진 날짜는 없습니다. 이 세 가지 필수 조건은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 외에도 Pioneers, 커뮤니티 개발자 및 Core Team의 공동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이러한 조건은 파이네트워크의 장기적인 목표와 전략에 기반한 것으로 2024년 내 달성 가능성을 고려한 것입니다.



2024년 개방형 네트워크 구축 조건

조건 1: Pi Network의 일관된 전략에 따라 기술, 제품, 비즈니스 및 법률 분야에서 모든 Open Network 준비 작업을 완료합니다.

이러한 준비 작업의 대부분의 기술 및 제품 마일스톤은 의 다양한 프로젝트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V2 로드맵 또한 비즈니스 및 법률 측면에서의 작업을 제외하고는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V2 Roadmap은 보안상의 이유 또는 나중에 발표될 예정인 스텔스 프로젝트와 관련된 일부 기술 및 제품 마일스톤도 제외하고 있습니다. 오늘 발표된 V2 Roadmap은 추후 추가 보완 및 연마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며, 마일스톤(예: History, In Progress 또는 Future Pipeline)의 상태도 연중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이 조건을 달성하기 위한 작업은 주로 코어 팀에서 수행됩니다. 현재, 우리는 조건 1을 이행하기 위해 궤도에 올라 있습니다. 


조건 2: 네트워크 KYC, 마이그레이션 및 유틸리티 생성에서 다음과 같은 목표를 달성합니다.

이 조건은 2021년 12월에 발표된 Pi 백서의 업데이트된 로드맵 챕터의 Enclosed Network 목표와 일치하며, 이는 메인넷 블록체인에서 KYC 신원이 검증된 Pioneers의 임계 질량에 도달하고 Pi 생태계에서 Pi 암호화폐의 다양한 유틸리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는 Pi를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P2P 생태계와 온라인 경험을 구축하려는 Pi의 비전에 따라 오픈 네트워크와 생태계의 성공에 가장 중요합니다. 아래의 목표 마일스톤은 2024년 내에 커뮤니티가 달성할 수 있는 타당성을 고려하면서 이러한 동봉된 네트워크 목표가 구체적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명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커뮤니티의 요청에 따라). 


이 Open Network 조건을 충족하기 위한 구체적인 대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KYC 및 마이그레이션


1500만명의 개척자들이 KYC를 통과했고, 여기에는 완전한 KYC와 잠정적인 KY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천만 명의 개척자들이 메인넷으로 이주했습니다.

효용. 


(1) 메인넷 상에 있거나 메인넷 준비가 되어 있는 100개의 실제 Pi 앱, (2) Pi 플랫폼 정책을 준수하고, (3) 진정한 요구를 해결하고 Pi 생태계에 유틸리티를 제공하고, (4) 별개의 애플리케이션(즉, 데모 앱 또는 다른 Pi 앱의 수정되지 않은 클론이 아님).

참고로, 상기 변수들에 대한 현재 데이터는 KYC'ed를 포함하여 전체 및 잠정적으로 KYC'ed Pioneers 800만명, 마이그레이션된 390만명, 그리고 상기 기준을 충족한다고 예비적으로 판단한 실제 Pi 앱 약 40개, 테스트넷에 더 많은 Pi 앱이 있거나 위의 표준의 하위 집합을 충족하는 경우에도 연중 자격을 얻기 위해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은 주로 코어 팀의 지원을 받는 지역 사회의 분산된 노력에 의해 주도될 것입니다. 핵심 팀은 기술 및 제품 지원을 계속 제공할 것이지만, KYC 및 마이그레이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개척자를 확보하기 위한 분산된 노력을 통해 커뮤니티가 스스로를 동원해야 합니다. KYC 프로세스에 참여, 재참여, 신청, 검증 및 통과, 메인넷 체크리스트 작성을 완료하여 마이그레이션. 유틸리티 목표는 커뮤니티 개발자가 Pi 정책에 따라 Pi 앱을 구축하고 출시하는 데 의존합니다. 기술, 제품, 디자인, 프로그램 및 멘토링 코어 팀의 지원입니다.


조건 3: Open Network의 성공을 저해할 수 있는 불리한 외부 환경의 부재.

요컨대, 세계 사건은 통화에 영향을 미치며 파이도 다르지 않습니다. 우리가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을 통제하지는 않지만, 우리는 도 오픈 네트워크로의 무모한 이동으로 커뮤니티의 노력과 헌신을 위태롭게 하지 않을 것입니다. 


Open Network의 시기는 Core Team이나 Pioneer 커뮤니티가 통제할 수 없는 이러한 글로벌 요소를 통합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인에는 거시 경제 위기, 불리한 법적 또는 규제적 발전, 산업의 불확실성, 전염병, 전쟁 또는 Open Network의 시작에 적합하지 않은 예측할 수 없고 통제할 수 없으며/또는 예측할 수 없는 외부 요인이 포함됩니다.


이 세 가지 조건은 개방형 네트워크의 시기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분산된 노력과 통제할 수 없는 불리한 외부 요인이 없는 2024년에 네트워크가 이를 달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모든 개척자에게 보다 성공적인 전환을 보장하기 위해 개방형 네트워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오픈 네트워크의 출시와 출시 시기에 대한 결정은 파이의 비전, 커뮤니티 및 네트워크에 가장 적합하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이번 발표가 Pi 커뮤니티 내에서 기쁨과 흥분을 만나게 될 것임을 알고 있으며, 각 파이오니어가 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스스로 책임을 지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모든 개척자들이 멋진 연말 휴가 시즌을 즐기고, 이 정보를 사용하여 2024년 오픈 네트워크를 향해 노력하기 위해 Pi 및 우리 커뮤니티와 진정으로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본 발표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Q&A입니다.

2024년에 오픈 네트워크가 발생한다는 보장이 있습니까?

아니요, 그런 보장은 없습니다. 그러나 이 발표는 코어 팀이 Open Network를 위해 가지고 있는 진정한 계획과 프로세스를 공유합니다. 또한 Open Network를 달성하기 위한 보다 구체적인 조건과 이정표, 이러한 조건과 이정표의 주요 동인은 누구이며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책임의 명확한 분배는 생산적인 실행을 안내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우리를 밀고 나가는 것은 코어 팀, 커뮤니티 개발자, 개척자의 공동 노력에 달려 있습니다. Core Team과 Pioneer가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한다고 해도, 통제할 수 없고 예측할 수 없는 환경적 요인(즉, 세 번째 조건)은 여전히 네트워크를 밀폐형 네트워크 기간에 유지하고 새로운 글로벌 현실에 맞게 계속 구축하도록 강요할 수 있습니다. 


파이오니어 커뮤니티가 오픈 네트워크를 향한 우리의 발전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을까요?

2024년의 Open Network 이동은 특히 조건 2에 나열된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선구자적 기여는 KYC/메인넷 마이그레이션 및 유틸리티 목표 모두에 매우 중요합니다. KYC의 경우, (1) 먼저 KYC 신청서와 메인넷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고, (2) KYC를 통과한 후 사용 가능한 KYC 신청서를 확인하고, (3) 보안 서클, 추천 팀 및 동료, 친구, 가족 또는 누구나 초대하여 KYC 신청서를 작성하고 메인넷 체크리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틸리티의 경우 개발자인 경우 (1) 파이 앱을 만들다 이전 블록체인 경험이 없는 다양한 사용 사례에서 수천만 명의 개척자로 구성된 이 커뮤니티를 위해. 개발자가 아닌 경우 (2) 개인 및 전문 네트워크의 개발자를 초대하여 당사의 Pi App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개발자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만들고 보상을 1000Pi를 받습니다. 유틸리티는 단순히 생성될 뿐만 아니라 사용됩니다. 따라서, (3) 개발자 여부에 관계없이, (a) Pi Browser에서 Pi Apps를 사용하고, (b) Pi Apps 콘텐츠를 통해 전 세계에 공유함으로써 네트워크 유틸리티 목표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파이넷, 그리고 심지어 (c) 당신의 파이를 당신의 집에 사용하는 것. 지역 사업.  


KYC 및 마이그레이션 목표가 커뮤니티에 의해 달성 가능하고 주로 의존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가장 중요한 사실은 거의 모든 Pioneer가 KYC에 지원할 자격이 있으며 대부분의 모든 지원서가 짧은 시간 내에 KYC를 통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4,700만 명이 넘는 회원들로 구성된 커뮤니티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목표인 1,500만 KYC가 통과되고 1,000만 명이 이주할 수 있어야 합니다. 조건 2에 대한 코어 팀의 지원 작업은 KYC 프로세스에 고착된 코너 케이스 애플리케이션을 해결하는 데 계속 집중하겠지만, 코너 케이스의 긴 꼬리가 KYC 및 마이그레이션 목표 수를 달성하는 데 가장 큰 원동력이 되지 않을 것이라는 네트워크 차원의 사실을 인식해야 합니다. 조건 2의 이러한 KYC 및 메인넷 마이그레이션 마일스톤은 주로 더 많은 개척자가 KYC 프로세스에 참여, 적용, 검증 및 통과하고 메인넷 체크리스트를 완료하기 위한 분산된 노력을 통해 커뮤니티가 스스로를 동원하는 데 의존합니다. 


KYC의 목적은 무엇이며 일부 계정에 대해 지연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에서 전달된 바와 같이 2021년 12월 백서 그리고 많은 KYC 발표(예: 1, 2, 3), KYC의 목적은 정직한 채굴자의 통행을 허용하면서 가짜계좌, 정책위반자, 나쁜 행위자의 통행을 방지하여 네트워크의 무결성을 보장하고, 제재를 받은 계좌의 통행을 방지하여 자금세탁방지규정 등의 법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계정을 결정할 때, 가능한 한 공정하고 정확한 결과를 보장하기 위해 불가피하게 처리 시간을 증가시키는 소수의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추가 정밀 조사 및 점검이 있을 것입니다. 추가 점검이 필요한 계정은 반드시 가짜 계정이나 정책 위반자 또는 나쁜 행위자일 필요는 없지만, 이를 파악하는 것이 평소보다 어려워 추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정직한 Pioneers가 통과하고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도록 KYC 애플리케이션의 코너 사례를 해결하는 것이 2024년 핵심 팀의 주요 초점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고착된 신청에 대한 정보와 다음 단계를 제공하고 신청자에게 거부 사항을 알리는 것이 포함됩니다. 


조건 2의 유틸리티 목표를 위한 "실제" 앱으로 간주되지 않는 Pi App 유형은 무엇입니까?

의미 있는 구분 없이 단순히 다른 Pi 앱의 복제 또는 인스턴스화된 앱, Pi 정책에 위배되거나 사용자를 실제로 참여시킬 의도가 없거나 Pi 생태계에 효용을 가져다 주지 않는 앱은 100개의 실제 Pi 앱의 효용 목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실제 Pi 앱으로 간주되는 것에 대한 기준은 올해 내내 추가로 보정될 것입니다. 


개방형 네트워크란?

2021년 12월 28일, 파이 네트워크는 메인넷 블록체인을 폐쇄된 상태로 출시했는데, 이는 메인넷이 라이브이지만 원치 않는 외부 연결을 방지하는 방화벽을 갖추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Open Network로 이동하면 방화벽이 제거되어 다른 네트워크, 지갑 및 Pi Mainnet 블록체인에 연결하려는 모든 사람과 같은 외부 연결이 가능합니다. API 호출은 방화벽을 사용하지 않으며 Pioneers는 자신의 Mainnet Pi Nodes 및 API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된 로드맵 읽기 장 자세한 내용은 2021년 12월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2024년 Open Network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2024년 핵심 팀은 Roadmap 자체 및/또는 공지를 통해 조건 1 및 2에 따른 네트워크 진행 상황에 대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Pioneers 및 Core Team은 당사의 공동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격차가 어디에 있는지 평가하며, 2024년 Open Network 전환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집중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

오늘 일정은 없습니다.